본문 바로가기
경제,사회 핫이슈

유튜버 다정한 부부, 충격적인 주작논란 정리글

by Zooka 2020. 12. 1.
728x90
반응형

최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다정한부부

 

최근 가장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유튜버 다정한 부부의 주작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밝혀진 16가지의 의혹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나이 속이다 들켜버림

 

처음에 여자측에서 밝힌 나이는 63살 이었지만 리플로 계속해서 진짜 나이 아닌 것 같다는 

의혹이 끊이질 않자 결국 사과영상을 올리며 나이 10살을 속였다, 진짜 나이는 74세다 라고 

밝혔죠.

 

2.외국인을 위해 번역(?)

 

시골에 사는 순박한 부부의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게 첫 영상부터 제목 뿐만 아니라

내용에서까지 외국인 구독자를 의식한 듯한 번역을 해서 업로드했죠,

뭔가 자연스럽지는 않습니다.

 

3. 비지니스 문의 이메일(?)

 

유튜브 프로필을 보면 더보기란에 비즈니스 문의 메일을 따로 적어놓았죠. 이역시

처음부터 유튜브 수익을 노리고 올린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정한부부 유튜브 페이지, 먹방영상엔 꼭 번역이 달려있다.

 

4. 혼인신고 안 함

 

혼인신고는 무료로 간단히 할 수 있는데도, 이들 부부는 8년이나 만나왔으면서

하질 않았다는 점이 의심을 사기에 충분합니다.

 

5. 등본상 주거지가 서로 다름

 

8년간 살았는데도 공개한 주민등록등본상의 주거지가 서로 달랐죠.

 

6. 충격의 뽀뽀(?)

 

도라지밭에서 갑자기 기습적으로 하게된 뽀뽀에 남자의 표정이 현타 온 듯한 

매우 당황스런 표정이었습니다.

 

남자가 심하게 현타 온 듯한 사진

 

7. 제 3의 남자 목소리

 

어느 영상에서 이들 부부가 아닌 다른 남자의 목소리가 들린다고 합니다.

 

8. 유튜브 광고

 

부부가 어느 영상에서 유튜브 잘 아는 지인에게 광고문제를 문의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혹시 이 남자가 7번의 그 남자가 아닐 까 네티즌 수사대가 추측하고 있다고 하네요.

 

9. 모자 지간(?)

 

과거 영상중 이들 부부의 집 탁자 위 여자의 젊은 시절 흑백사진이 현재 남자랑

상당히 닮았다고 하네요..?

 

엄마와 아들..? 서로 닮은 젊은시절의 여자와 남자 (출처_easyilbo 홈페이지)

 

10. 70만원 빚

페리카나 영상에서 자신을 과거 여자가 운영하는 다방에서 일한 적 있다고 하는

여성이 미성년자 시절 돈 70을 떼먹고 받지못했다고 폭로했습니다.

빚도 빚이지만 미성년자 고용? 이게 심각하군요!

 

11. 차값 2만원

 

첫번째 올린 영상에서 제3자가 갑자기 책상위에 차값이라며 2만원을 두고 갑니다.

차값이 2만원? 이거 뭔가 이상하죠?

 

12. 신상케익

아래 사진을 보시죠, 부부가 함께 한 지난날들 영상속 사진인데

아이러니하게도 저 사진의 케익은 2020년 신상 케익이라고 하네요!

 

위에 보이는 케익은 2020년 신상이다....

 

13. 야한 사진들

 

집 브이로그 영상 (현재는 삭제됨)에 뭔가 티켓다방일을 한것과 연관지을 수 있는

매우 야한 달력들이 보였다고 하네요.

 

14. 건달 구분 법

 

건달 양아치를 구분하는 꿀팁을 전수하는 할머니..의심스럽네요

 

15.남편에게 삼촌, 마누라에게 이모

 

자기도 모르는사이에 무심코 튀어나온 호칭, 이들 부부가 서로를

삼촌 이모라고 부르는 상황이 참 우습네요

 

16. 조선족 의혹

 

이 부부가 미역국을 끓여먹는 신에서 미역국에 파를 넣는 모습..

상당히 낯설지 않나요? 주로 조선족들이 파를 넣어 먹는다고 하네요

과연 진실은..?

 

 

이렇게 16가지 의혹을 알아보았는데요,

 

네티즌들은 이미 이들이 사기 부부라고 짐작을 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진실은 그들만이 알겠지만, 이 부부 수상한 점이 너무 많죠?

 

728x90
반응형

댓글